35년 전

신생 비디오 게임 사업은 장난감, 비디오 게임은 고객을 위한 카드 놀이 및 보드 게임과 경쟁하면서 명성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습니다. 퐁(Pong), 팩맨(Pac Man), 동키콩(Donkey Kong)과 같은 초기 게임들은 기술적인 측면에서 매우 기초적이었고, 디자인과 기능에 있어서 창의성이 거의 없었습니다. 오늘날 컴퓨터 온라인 게임 산업은 점점 더 발전하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화려하고 화려한 영화 산업의 주목을 훔치기 시작했습니다.

차세대 모션 캡처 시스템, 고화질 그래픽, Dolby Sound 및 모션 센서 더킹플러스 카지노 원격 제어와 같은 기술 발전을 통해 플레이어는 실제로 의자에서 일어나 발차기, 펀치, 점프, 낚시, 스윙, 골프 등의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세션을 통해 춤을 추면서 비디오 게임은 단순한 장난감 그 이상이 되었습니다. 그들은 완전히 새로운 현실을 제공하는 탈출구입니다. 어린이와 성인 모두 Xbox 360, Playstation 3 및 Nintendo Wii 게임을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이 즐기고 있으며 업계 자체도 매일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비디오 게임이 영화에 비해 갖는 한 가지 큰 장점은 상호 작용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극장에서 보는 것보다 화면에서 일어나는 일에 실제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영화를 볼 때 얻을 수 없는 힘을 주는 느낌을 줍니다. 이 게임은 탈출 이상의 것을 제공하며, 여러분의 행동이 자신에게 실제로 부정적인 결과를 가져오지 않는 또 다른 세계로의 여행을 제공합니다.

비디오 게임은 Pong, Pac Man, Donkey Kong 시대 이후로 많은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Video Game Awards는 아직 오스카상은 아니지만 홍보 측면에서 미래에 돈을 벌 수 있는 속도에 확실히 있습니다. 유명인들은 헐리우드의 스포트라이트가 연예계에 새로 입문한 사람에 의해 공유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차리기 시작했고, 그들은 자연스럽게 그 빛을 따르고 있습니다. 피할 수 없는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By Admin